고운세상코스메틱, 색조화장품 진출…'힐어스' 선보여

입력 2024-02-22 15:52   수정 2024-02-22 15:53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색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하며 신규 브랜드 '힐어스(Heal us)'를 선보였다. 힐어스는 '닥터지(Dr.G)'로 더마코스메틱(의약 효능 성분 콘셉트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고운세상코스메틱의 세 번째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링 메이크업을 콘셉트로 한 힐어스를 론칭하며 색조 화장품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힐어스는 '숨 쉬는 아름다움'(Breathing Beauty)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피부가 편안한 메이크업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힐어스 첫 상품군으로 '숨결 글로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 구성 제품은 쿠션, 파운데이션, 커스터마이징 멀티 팔레트 등이다.

이번 컬렉션은 전 제품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 없이 만든 '비건' 인증을 받았고, 편안한 사용감을 구현하기 위해 피부에 공기를 통하게 하는 통기성 증가 테스트를 거친 '숨결 텍스처™'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홀리바질™’을 함유했다고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개했다. 주력 상품인 '숨결 쿠션 글로우'의 경우 채널 구독자 62만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디어제리와 공동개발한 제품이다.

김자경 고운세상코스메틱 BM1팀 매니저는 “’건강한 피부로 누구나 고운세상’이라는 기업 슬로건에 발맞춰 화장하는 동안 본연의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는 힐링 메이크업 브랜드 힐어스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